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기술 자료

기술 자료

기술 자료

게시판 상세
제목 [ZBrush] 라이센스의 종류
작성자 디씨앤아이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1

Pixologic 라이센스 유형

Pixologic 소프트웨어는 세 가지 라이선스 종류로 제공됩니다. 이 중 두 바식은 시리얼 키 인증이며, 나머지는 서버 관리 방식입니다.

시리얼 인증 라이선스스

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일련 번호를 사용하여 해당 컴퓨터를 활성화합니다.

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하거나 소프트웨어를 다른 컴퓨터로 이동하려는 경우 나중에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해당 활성화를 해제해야합니다.

단일 사용자 라이선스

ZBrush 및 ZBrushCore는 영구 또는 구독 라이선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(자세한 내용은이 페이지 아래쪽 섹션 참조).

ZBrush to KeyShot Bridge는 현재 영구 라이선스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가장 기본적인 라이센스 유형으로 소프트웨어 1 ~ 4 개에 이상적입니다. 모든 개인 소유 라이센스는이 유형입니다.

단일 사용자 라이선스를 사용하면 두 복사본이 실제로 동시에 사용되지 않는 한 두 대의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두 명의 아티스트가 라이선스를 공유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아닙니다. 한 명의 아티스트가 집과 노트북 등 두 곳에서 자유롭게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모든 ZBrush 20XX 및 ZBrushCore 20XX 라이선스는 이중 플랫폼 라이선스이므로 두 대의 macOS 컴퓨터, 두 대의 Windows 컴퓨터 또는 각각 한 대에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.

ZBrush to KeyShot Bridge의 경우 당사의 라이선스는 단일 플랫폼입니다. 개인이고 Windows와 Mac 모두에서 ZBrush to KeyShot Bridge를 사용하려면 두 번째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. 그러나 개인으로서 우리는 두 번째 라이센스 구매에 대해 50 % 할인을 제공합니다. 파트너에게 문의하세요. 디씨앤아이티 02-508-5809

볼륨 라이선스

영구 라이선스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최소 5카피 이상의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.

볼륨 라이선스도 시리얼 인증이지만, 모든 라이선스를 하나의 일련 번호로 결합하여 라이센스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.

시리얼 번호를 사용하여, 구매한 시트 수와 동일한 수의 동시 활성화가 가능합니다. 결과적으로 어떤 컴퓨터에 어떤 시리얼 키를 사용했는지 추적하느라 고생할 필요가 없습니다.

모든 ZBrush 20XX 및 ZBrushCore 20XX 라이선스는 Win/Mac 이중 플랫폼 라이선스입니다. 즉, 사용자가 구입한 수량 만큼 macOS 및 Windows 컴퓨터의 조합으로 활성화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
이미 싱글 사용자 라이센스가 있는 상태에서, 볼륨 시스템으로 변환하려는 경우, 이에 대한 비용은 없습니다.

볼륨 라이선스 고객은, 제품을 추가하고자 할 경우 온라인스토어를 사용하는, 공인 파트너를 통해 제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스토어는 볼륨 라이선스에 제품을 추가 할 수 없습니다. 리셀러를을 통해 구매하면 새 좌석이 기존 라이선스에 제대로 추가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서버 관리 (플로팅) 라이선스 (ZBrushCore에는 사용할 수 없음)

영구 라이선스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대규모 고객의 경우 ZBrush의 여러 복사본을 한 번에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일련 화 된 라이선스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. 이를 돕기 위해 플로팅(유동)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. 이 라이선스는 설계자의 라이선스 사용을 관리하기 위해 자체 서버를 사용합니다. 아티스트가 ZBrush를 시작할 때마다 서버에 여유 라이선스가 있는지 확인합니다.

플로팅 시스템의 또 다른 이점은 라이센스 로밍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. 이를 통해 최대 30 일 동안 서버에서 라이선스 시트를 체크 아웃 할 수 있으며,이 기간 동안 머신은 네트워크에서 분리 될 수 있습니다. 이 방법은 전시회를 준비하거나 아티스트가 ZBrush를 랩톱에 넣을 때 큰 이점이 있습니다.

다음은 플로팅 시스템에 대한 몇 가지 핵심 사항입니다.

Windows, macOS 또는 Linux 서버를 지원합니다. 가상 머신 (VM)도 가능합니다.

최소 10 개의 라이선스 시트가 필요합니다 . 플로팅(유동) 라이센스는 더 적은 수량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Reprise Software의 RLM (Reprise License Manager)을 사용합니다. 라이센스를 관리하기 위해 서버에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. 사용료는 설치비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로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.

시리얼키 인증 방식의 라이선스에서 플로팅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사용자의 경우 1 회성 설치 비용이 발생합니다. 교육용 고객도 동일합니다.

라이선스당 가격은 일반 시리얼 인증방식의 제품과 동일합니다. 플로팅 시트에 대한 프리미엄을 청구하거나 구독 /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.

시리얼 라이선스는 플로팅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. 플로팅 시트는 시리얼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.

지브러시 문의: 02-508-5809 디씨앤아이티 주식회사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